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역시나 플래티넘 고서와 모험가 반은 OP

 

 

오늘은 인기 좋은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다. 나름 간만의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리뷰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낯선 느낌이 없지 하나 있다. 그래서 낯설고 새로운 느낌으로 리세마라 참고용 등급표가 얼마나 바뀌었는지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가 봤더니 마지막으로 봤던 등급표하고 그리 큰 차이가 나지 않아 나름 실망한 필자다.

 

 

출처:알테마 공략 사이트

이번 등급표는 한 공략 사이트에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측정한 등급 점수로 이루어진 표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언제나 그랬듯 이번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리뷰도 천상계 티어인 SS 랭크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역시나 칠대죄 비공식 OP 캐릭터 플래티넘 코인 태생 SSR [탐욕의 죄] 모험가 반, 플래티넘 코인 SSR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고, 그 외에는 플래티넘 코인 SSR [폭식의 죄] 대마술사 멀린, 필자가 운 좋게 한방에 건진 [일곱 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 등이 있다.

참고로 위 등급표는 주관적인 순위도 포함됐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도록 하자.

 

출처:알테마 공략 사이트

이번에는 성능은 확실히 많이 좋지만 앞서 알아본 녀석들 때문에 약 1.5군 정도로 밀린 녀석들인 A 랭크 등급표를 알아보도록 하자. 역시 이번에도 폭렬 유저 필자는 놀람을 금치 못한다. SR도 고티어에서 놀 수 있다니....상당한 혜자겜이라고 봐야 되려나. A 랭크에서는 늘 은근 슬쩍 A 랭크에서 높은 곳을 차지하고 있는 태생 SSR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더, 상당한 희귀함을 지니고 있는 플래티넘 코인 SSR [분노의 죄] 마신 멜리오다스, 태생 SSR [리버스] 수호자 호크&엘리자베스 등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마신 멜리오다스가 매우 갖고 싶은 터라, 생각보다 낮은 티어에 나름 실망한 필자가 아닐까 싶다.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방법도 역시 타 모바일겜하고 큰 차이 없다. 그래도 입문 유저들을 위해 설명해보자면 먼저 칠대죄를 설치해 들어가준 다음 튜토리얼을 진행한다. 튜토리얼(뽑기 튜토리얼 포함)을 다 진행하고 메인 화면에서 다이아를 수령한 다음 뽑기 화면으로 가 원하는 고티어 캐릭터가 포함된 뽑기로 가서 뽑기를 진행한다. 뽑기에서 원하던 캐릭터가 나왔다면 기기 변경 코드나 구글이나 페북 등의 계정에 연동해둔 다음 열심히 즐겨주면 된다.

만약 캐릭터 뽑기에 실패했거나 욕심 좀 내서 더 나은 결과를 노려보고 싶다면 홈으로 나와 설정 앱에 들어가 애플리케이션 설정에 들어간다. 그리고 칠대죄를 찾아준 다음 들어가 저장공간을 눌러서 데이터 삭제를 눌러 초기화해주면 된다. 그 후 초기화된 칠대죄에 들어가 처음부터의 과정을 리세마라에 성공할 때까지 무~~한반복해주면 되시겠다.

 

참 쉽쥬~?

개인적으로 칠대죄는 메인으로 키우기보다는 가끔씩 접속해서 친구하고 조금씩 즐겨주는 게 좋은 듯하다. 확실히 그래픽도 좋고 퀄리티도 상당해서 할 맛이 나긴 하다. 역시 전투 장르 애니 원작 바탕 게임이 대박인 듯~ 다음 게임 리뷰는 뭘로 할지 고민인데, 곧 드래곤볼 폭렬격전 3억 다운로드 이벤트 2탄이 시작되는데 그거 리뷰를 준비해볼까 생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