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등급표, 페스타 뽑기

오늘은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등급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다. 개인적으로 오로치 폭망 이후 의욕을 잃었던 필자였는데 이번 애쉬 페스타 캐릭터로 한 번 복귀를 노려볼까 생각 중이다. 보니까 스킬들 퀄리티도 나쁘지 않더만.

그럼 슬슬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등급표 리뷰를 해보도록 하실까?

 

먼저 본격적인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등급표 리뷰에 앞서 이번에 나온 페스타 캐릭터 '애쉬 크림존' 뽑기 확률과 주요 패시브 스킬 간단 요약이다. 역시나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 우리의 킹오파 올스타 확률이다. 진짜 창렬하기로 유명한 옆동네 폭렬격전도 이 정도 확률은 잘 안 찍는데 말이다... 그러고 보면 참 킹오파 올스타도 한결같은 거 같다. 이때까지 모든 페스타 캐릭터 확률을 한결같이 0.3퍼라는 벼락 확률로 해놨으니 말이다ㅋㅋ 참 웃픈 현실이다.

 

도감 추가 확인 완료. 그러고 보니 페스타 캐릭터들은 [보스파이터] 링크가 없어도 항상 테두리가 보라색이네. 필자는 [보스파이터] 링크가 있는 페스타 캐릭터들만 보라색 테두리로 되어 있는 건줄 알았는데 나코루루 페스타 캐릭터를 보고 의아했었는데 알고 보니 전 페스타 캐릭터 구별 방법이었던 것이다.(흐음)

이번 페스타 캐릭터 애쉬는 방어형 녹속성 파이터이며, [보스파이터] 링크를 가지고 있다.(그러고 보니 페스타 캐릭터의 8~90%가 보스파이터 캐릭터네ㅇㅅㅇ) 이런 애쉬의 6성 1렙 기준 리더 스킬은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45% 증가, 파워게이지 획득량이 20% 증가]이라는 꽤나 호화로운 성능치를 보여주고 있다. 속성 리더인데 이 정도면 나름 상타치 리더 스킬이 아닌가 싶다.

 

 

나름 호화로운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애쉬의 스킬들에서도 조금 살펴보고 이번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등급표 리뷰를 마쳐볼까 한다. 먼저 액티브 스킬로는 적에게 공격력 550%의 데미지를 가하고 공격력이 7초 동안 12% 상승하고 3초 동안 데미지 면역 효과가 붙는 [방토즈], 적에게 공격력 636%의 데미지를 가하고 스킬 적중 시 자신의 체력 회복량이 10% 상승, 피격 대상은 7초 동안 체력 회복량 10% 감소 효과가 있는 [제르미날 카프리스], 적에게 공격력 552%의 데미지를 가하고 스킬 적중 시 자신의 체력을 3초 동안 1초마다 1%씩 회복, 피격 대상은 3초 동안 1초마다 공격력의 30% 화상 피해를 가하는 [니보즈] 등이 있다.

기본 피니시 스킬로는 [플뤼비오즈]가 있으며, 적에게 공격력의 1275% 데미지를 가한다는 능력이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스트 서포터 1회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스트라이커 스킬]은 보조형으로, 전투 중인 팀원에게 1초간 슈퍼 아머를 부여하고 체력을 4% 회복한다는 능력이 있다.

※필자가 작성한 스킬 스탯은 모두 스킬 레벨 1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럴 수가... 가면 갈수록 파워 인플레 수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 바보 같은!!!

이렇게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등급표 리뷰를 해보았다. 진짜 이번 애쉬 페스타 캐릭터는 완소 캐릭터인 듯하다. 액티브 스킬에 달려 있는 부여 효과도 사기인데 서포트 스트라이커 스킬은 더 사기.... 진짜 점점 갈수록 파워 인플레가 극심해져 가는 것 같다. 뽑기를 메인으로 돌아가는 게임들은 어쩔 수 없는 건가. 뭔가 슬프면서도 한편으로는 이해가 가는 필자다.